본문 바로가기

포켓몬/포켓몬Go

[포켓몬][포켓몬고] 몬스터볼 플러스 포획방법 및 실제 영상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몬스터볼 플러스를 사용하는 방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몬스터볼 플러스는 닌텐도에서 새로 만든 스위치용 컨트롤러 입니다.

하지만, 포켓몬고에서 휴대폰과도 연결 할 수 있게 기능을 추가하여, 포켓몬고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먼저 아래 영상을 봐주세요.

혹시 몬스터볼 플러스 관련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글들도 참고해주세요!

 

[포켓몬] 몬스터볼 플러스(몬스터볼 Plus) 포켓몬고 연동하기

[포켓몬][포켓몬고] 몬스터볼 plus 발매

몬스터볼 플러스는 포켓몬을 자동으로 잡아줍니다.

그래서 과연 사용을 어떻게 하는지 헷갈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먼저, 몬스터볼 플러스의 소식과 연동방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몬스터볼 플러스는 휴대폰과 연결할때 주의사항이 있는데, 아래 글들로 혹시나 연결되지 않을때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몬스터볼 플러스는 단점이 있는데 포고플 기능을 쓰는 버튼이 쉽게 찾아지지 않는다는것입니다.

빨간 부분의 정 가운데에 있는 버튼을 눌러줘야 하는데 이게 주머니에 있으면 너무 동그래서 꼭 꺼내서 눌러야 합니다.

하지만 추운데 장갑끼고 버튼만 눌러도 포켓몬이 잡힌다는건 너무나 장점입니다!

 

사용방법은 초록색 빛이 나면서 몬플이 진동을 하면, 빨간 버튼을 눌러주면 끝입니다.

그러면 흰색 빛이 2번 나고 포켓몬을 잡거나 놓칩니다.

이때 포켓몬을 잡으면 무지개빛이 나면서 진동이 5번 울립니다.

포획에 실패하면 빨간빛만 나고 빠르게 진동이 4번 울립니다.

위에 있는 영상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포켓몬스터 관련 글이 궁금하시면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환상의 강철 포켓몬 멜탄 스페셜리서치1단계

[포켓몬] - [포켓몬] 몬스터볼 플러스(몬스터볼 Plus) 포켓몬고 연동하기

[포켓몬] - [포켓몬][레츠고피카츄이브이]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 + 몬스터볼플러스(Plus) 합본 개봉기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크레세리아 전설5성 레이드 크레세리아 소식 및 배틀 추천 (포획영상 첨부)

[포켓몬/포켓몬고 포획도감] - [포켓몬][포획도감] 포켓몬고 포획 팁 설명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포켓 오토캐치(Pocket auto catch) 연동 방법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포켓 오토 캐치 (Pocket auto catch) 개봉기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환상의 포켓몬 세레비 리서치 정리 (1~2단계)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멜탄의 진화형 멜메탈 공개


감사합니다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