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포켓몬] 몬스터볼 플러스(몬스터볼 Plus) 포켓몬고 연동하기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오늘 발매된 포켓몬스터의 새로운 악세사리인 <몬스터볼 플러스(몬스터볼 plus)>를 포켓몬고와 연동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몬스터볼 플러스는 닌텐도 스위치의 컨트롤러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혹은 포켓몬고플러스처럼 포켓몬고 자동사냥을 도와주기도 합니다.

관련하여 글은 아래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아래 사진을 보면, 설정창에서 몬스터볼 plus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렇게 몬스터볼 플러스 화면이 들어간 상태에서, 실제 몬스터볼 플러스를 눌러줍니다.

몬스터볼 플러스의 붉은색 부분에 버튼이 있는데 이 버튼을 눌러줍니다.

이때, 몬스터볼 플러스를 휴대전화의 블루투스와 연결하지 마세요!

그냥 포켓몬고 앱에서 알아서 연결하도록 따로 블루투스 연결은 하지 마시고 이 앱의 아래 화면에서만 연결하세요.

몬스터볼 플러스를 누르면 위 사진처럼 갑자기 몬스터볼플러스가 옅게 표시됩니다.

그 몬스터볼 플러스 부분을 클릭하시면 연결할 거냐고 묻습니다.

이때 연결하겠다고 하시면 아래와 같이 연결이 됩니다.

 

 

 

 

 

이제 연결이 된 후에는 포고플과 동일하게 알아서 포켓몬을 포획하고 알아서 포켓스탑을 돌립니다.

이제 좀더 포켓몬고를 편하게 즐겨보세요!

몬플과 함께 효과적인 기능이 바로 언제나 모험모드입니다.

언제나 모험모드는 포고를 켜지 않아도 알아서 알과 사탕을 모아주는 시스템입니다.

여기에 몬플이나 포고플을 이용하면 몬스터까지 잡을 수 있다는점이 장점입니다.

관련글도 한번 읽어보세요!

 

 


[레츠고피카츄이브이]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 + 몬스터볼플러스(Plus) 합본 개봉기

[포켓몬고] 언제나 모험모드 적용 방법 (레벨제한)

 

[포켓몬][포켓몬고] 언제나 모험모드 적용 방법 (레벨제한)

안녕하세요. 오늘은 언제나 모험모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포켓몬고에서 항상 앱을 실행시키지 않아도 알을 부화시키고 파트너포켓몬 사탕을 얻을 수 있는 기능을 사용할수 있게 되었습니..

narhak.tistory.com

[포켓몬고] 포켓 오토캐치(Pocket auto catch) 연동 방법

 

[포켓몬][포켓몬고] 포켓 오토캐치(Pocket auto catch) 연동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켓몬고 오토캐치를 포켓몬고와 연동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처음 오토캐치를 사용할 때 약간의 순서 문제가 있어서 혼란이 왔었는데 이 글로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narhak.tistory.com

[포켓몬고] 포켓 오토 캐치 (Pocket auto catch) 개봉기

[포켓몬고] 닌텐도 스위치로 레츠고 피카츄 이브이와 포켓몬고 연동하기 소식

[포켓몬고] 게노세크트 (스페셜 리서치 스토리 이벤트 티켓/수수께끼 위켄드 이벤트) 코바르온 루기아 2020년 3월 하반기 일정

[포켓몬고] GO배틀 오픈!

 

[포켓몬고] GO배틀 오픈!

안녕하세요. 최근에 전해드렸던 Go배틀이 개최되었습니다! 매달 1번씩 시즌제로 운영되며, 다양한 보상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제 배틀 자체도 중요해졌기 때문에 아예 메뉴가 생겼습니다. 기존과는 다르게 아래처..

narhak.tistory.com

[8세대] 포켓몬 홈(Pokemon Home) 서비스 뉴스

[8세대]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익스텐션패스 (갑옷의 외딴섬/왕관의 설원)

 

[8세대]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익스텐션패스 (갑옷의 외딴섬/왕관의 설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버전의 새로운 소식을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포켓몬스터 소드실드는 8세대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된 최초의 8세대 신작입니다. 그런데, 지금까지의 포켓몬들이 절반이상..

narhak.tistory.com

[포켓몬][포켓몬고] 트레이너 배틀(PvP) 마스터리그 설명(무제한CP)

[포켓몬][포켓몬고] 해방 시스템 소식 (영상첨부)


감사합니다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