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포켓몬Go

[포켓몬][포켓몬고] 몬스터볼 plus 발매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이브이의 발매일에 함께 발매되는 콘솔에 대해서 글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포켓몬고와 같은, 던지는 모션을 이용하여 포켓몬스터를 잡는 것입니다.


바로 몬스터볼 플러스 (몬스터볼plus)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정말 몬스터볼 모양입니다.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와 포켓몬고를 연동하는 방법에 대한 최신 소식도 아래 글을 확인해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닌텐도 스위치로 레츠고 피카츄 이브이와 포켓몬고 연동하기 소식

이 몬스터볼 플러스를 이용하여 닌텐도 스위치의 조작버튼을 대신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는 관련 영상입니다. 



위 동영상의 <1분 27>초 부분을 보시면 바로 나옵니다.


몬스터볼을 직접 던져서 잡는 게임으로 변화하였는데, 이 부분에서 <몬스터볼 플러스>를 닌텐도 스위치의 조이패드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사실 콘솔게임으로 포켓몬스터를 오랫동안 하였기 때문에 이와같은 변화는 좀 어색합니다. 


직접 팔을 흔들어서 몬스터볼을 던지는 효과를 주어야 합니다.


하지만, 점점 포켓몬스터가 가상현실과 현실세상의 구분을 흩트리려고 시도 하고 있고, 또 포켓몬고 또한 우리의 현실에서 실제로 걸어다니면서 포켓몬을 잡는 경향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점점 이렇게 바뀌어 가는 포켓몬을 보면서 과연 미래에는 포켓몬스터 시리즈가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포켓몬과 포켓몬스터 시리즈의 차이를 아시죠? 모르신다면 여기를 눌러 확인해주세요!)


몬스터볼 플러스가 없이도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이브이 버전을 즐기는데에는 지장이 없습니다.



하지만 포켓몬고 유저라면 귀가 번쩍 뜨일 소식이 또 있습니다.



포켓몬고와 몬스터볼 플러스를 연동할 수 있고, 포켓몬 고 플러스와 같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포켓몬고 플러스란, 포켓몬고가 출시되면서 발매된 콤솔로써, 휴대전화를 켜서 포켓몬고를 실행시키지 않아도 포켓스탑을 지날때 진동이 울리면 버튼을 눌러서 포켓스탑을 돌릴 수 있고, 포켓몬을 발견하면 마찬가지로 버튼을 눌러 포켓몬을 잡는 시도를 할 수 있습니다. 

(모든 포켓몬을 잡는것은 아닙니다. 몬스터볼로만 잡을 수 있으며(빨간색 기본 볼입니다) 간혹 놓치기도 합니다)


닌텐도와 포켓몬고에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정말 유용해 보입니다.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이브이와 함께 발매되는 몬스터볼 플러스 팩도 존재합니다.







 제품

가격 (원)

 몬스터볼 플러스

54,800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이브이

64,800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이브이 

+ 몬스터볼 플러스 세트

104,800




가격을 보시면 각각 구매하시려면 119,600원이 되어서 12만원에 근접합니다.

하지만 세트로 구매를 하면 10만원정도에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만약 포켓몬스터 소프트웨어가 필요한 사람과, 몬스터볼플러스가 필요한 사람(포켓몬고를 하기위한 고플 대용)이 각각 있으면 한번에 구입하여 나누어 갖는것이 경제적입니다.


포켓몬고 플러스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또다른 포켓몬스터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도 참고해 주세요!


[포켓몬/포켓몬Go] - 체육관 시스템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이브이

[포켓몬/7세대] - [썬/문/울썬/울문] 먹다남은음식 얻는법

[포켓몬/7세대] - [썬/문/울썬/울문] 교배/알까기 간단 팁

[포켓몬/7세대] - [썬/문/울썬/울문] 숨특 재생력 더시마사리 잡는법

[포켓몬/7세대] - [썬/문/울썬/울문] 숨특 잔비 왕구리 잡는법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닌텐도 스위치로 레츠고 피카츄 이브이와 포켓몬고 연동하기 소식



감사합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