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것/프랜차이즈

[먹는것] 칠성사이다 제로 (강추)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칠성사이다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원래 칠성사이다는 롯데 제품이 아니었지만, 롯데가 인수하여 이제 롯데칠성이 되었습니다.

이런 이야기를 하려는게 의도는 아니었지만, 칠성사이다 제로가 나와서 글을 한번 쓰게 되었습니다.

신제품 칠성사이다 제로는 2021년 2월에 출시하였습니다.

벌써 나온지 반년이나 되었다는게 신기한데, 저는 정말 이 칠성사이다 제로를 너무 좋아하여 벌써 엄청나게 마셨습니다.

칠성사이다는 원래 당이 들어가서 칼로리가 있지만, 제로는 그 대신 천연 감미료를 사용하여 제로칼로리를 만들었습니다.

성분표에 보면 액상알룰로스, 수크랄로스, 아세설팜칼륨등의 감미료를 사용하여 단맛을 낸 것으로 보입니다.

원래 탄산음료를 마시면 입에 남는당분, 특히 혀에 남는 당분때문에 꽤나 맛이 오래 남고 약간 불쾌하기도 한데, 이 제로칼로리 칠성사이다는 그런 부분이 거의 없습니다.

마치 물을 마셨기 때문에 당분으로 인한 냄새나 맛이 안나는 느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굉장히 여러 캔을 한번에 사서 담아서 먹습니다.

아래 사이다 링크를 통하면 상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고, 구매시 제게 일정 수수료가 들어옵니다.

어쨌든 저는 정말 자주 마시는 음료인데 다른분들도 정 탄산이 땡긴다 싶으시면 이걸 시도해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제로탄산의 혁명이라고 보고있습니다.

나랑드 사이다도 괜찮긴 하지만 강한 탄산과 깔끔한 뒷맛의 제로칼로리이기 때문에 원래 사이다보다도 좋기도 합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