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것/한국(서울)

[한국][서울] 남영 숙대입구 계경순대국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숙명여대 남영역 근처에 있는 계경순대국에 다녀온 글을 적어보았습니다.

이곳은 평범한 순대국 가게인데, 느낀점은 이미 순대국에 간을 해서 준다는 점이 인상깊었습니다.

보통 순대국에는 본인이 알아서 새우젓으로간을 맞추기 마련인데, 이곳은 어느정도 간이 맞춰진 상태로 나왔습니다.

아래는 내부구조 및 메뉴판입니다. 

아래 사진은 순대국 특을 주문한 사진입니다.

맑은 순대국보다는 기름이 걸쭉하게 있는 순대국입니다.

다만 좀 아쉬웠던 것은 순대국안에 있는 순대가 일반 보통순대라는 점입니다.

할매순대국과 같은 프렌차이즈에는 그래도 전통순대가 3개정도 들어가 있음에도 5천원이라는 가격이 나오는데 이곳은 같은 가격에 오히려 특을 시켰음에 도 불구하고 일반 순대가 나온것은 아쉽습니다.

그리고 조금 안타깝지만 사람이 많이 오는데 일하시는 분께서는 한두명 정도밖에 안 계셔서 너무 바빠보이셨습니다.

깍두기도 맛이 괜찮고 잘 익어있었습니다.

밥도 약간 고슬고슬하여 국밥에 잘 어울리는 밥이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잘 먹기는 했지만 앞서 말씀드린 몇가지가 조금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재 방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래는 지도입니다.

다른 음식이야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먹는 것/한국(서울)] - [한국][서울] 강남 이자카야 쓰나미(메뉴판 첨부)

[먹는 것/한국(서울)] - [한국][서울] 강남 삼성타운점 선향정 샤브샤브

[먹는 것/한국(서울)] - [한국][서울] 상수 홍대 한양중식

[먹는 것/한국(서울)] - [한국][서울] 종로5가 광장시장 서울매운탕

[먹는 것/한국(서울)] - [한국][서울] 성북 안암 북경양꼬치의 중국요리

[먹는 것/한국(서울)] - [한국][서울] 홍대 입구 박용석 스시

[먹는 것/한국(서울)] - [한국][서울] 강남 더비치킨(chicken)

[먹는 것/한국(서울)] - [한국][서울] 명동 토다이 (Todai) 씨푸드 뷔페

[먹는 것/한국(서울)] - [한국][서울] 노량진 돈가스와 고기국수 (소라네 밥집)


감사합니다 ~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