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것/한국(서울)

[한국][서울] 성북 안암 참살이길 내가찜한닭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북 안암 참살이길에 있는 음식점인 <내가찜한닭>에 방문한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내가 찜한 닭은 참살이길 중간에 2층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여 자주 가는곳입니다.

기본찬은 두가지입니다.

치킨무와 콘프레이크가 들어간 샐러드입니다.

여기까지는 평범합니다.

하지만 찜닭은 다른곳과 다른점은, 고기를 닭다리살로 사용하여 식감이 뻑뻑하지 않고 부드럽습니다.

또, 양도 넉넉한 편입니다.

치즈 추가를 하면 정말 치즈로 돈버는 것이 아니고 치즈값만큼 얹어주시는 것 같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정말 두껍게 치즈를 얹어주시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맛은 매운맛/순한맛이 있고, 순살과 뼈있는 살 두가지를 고를 수 있습니다.

매운맛도 엄청 매운맛은 아니고, 먹다보면 땀이 날 정도의 매운맛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사리로는 만두사리, 당면사리등이 가능한데 적당히 넣어 먹으면 맛이 두배가 됩니다.

예전에는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면 음료수를 주는 이벤트를 한 것 같은데 이제는 종료된 것 같습니다.

1인당 만원 이하로 넉넉하게 찜닭을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합니다.

다만, 간이 좀 센 편이라 자극적이기 때문에 밥을 같이 드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아래는 지도입니다.

또다른 음식점 정보가 궁금하시면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


[한국][서울] 성북 안암 오샬(Osal)

[한국][서울] 성북 안암역 어펄슨(A person)

[한국][서울] 성북 안암 고대서서갈비

[한국][서울] 성북 안암 북경양꼬치의 중국요리

[한국][서울] 성북 안암 피자스쿨

[한국][서울] 성북 안암역 한솥도시락

[한국][서울] 안암 참살이길 맛닭꼬 (치킨)

[한국][서울] 성북 안암 고대맛집ㅋㅋ (실제상호)

[한국][서울] 성북구 제주고깃집 (메뉴판 첨가)

[한국][서울] 성북구 다돈참숯화로구이


감사합니다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