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포켓몬Go

[포켓몬고] 포켓몬데이 레이드 보스 목록/복제포켓몬 레거시 스킬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포켓몬데이 관련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이번 포켓몬데이 이벤트로 레이드보스가 변경되었습니다.

특이점으로는 복제포켓몬이 나오는것입니다.

아래처럼, 1성 포켓몬들중에는 1세대 스타팅 포켓몬들(이상해씨, 파이리, 꼬부기)와 으랏차, 불켜미가 나옵니다.

으랏차와 불켜미 모두 인기있는 포켓몬이기 때문에 모두들 1성 레이드도 많이 참여하실 것 같습니다.

또한 4성에서는 복제 포켓몬 상태의 이상해꽃, 리자몽, 거북왕이 나옵니다.

복제 포켓몬들에 대한 추가적인 이야기는 아래 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포켓몬고] 2020년 포켓몬데이 기념이벤트 (복제포켓몬/아머드뮤츠/고깔모자/특교2번)

 

[포켓몬고] 2020년 포켓몬데이 기념이벤트 (복제포켓몬/아머드뮤츠/고깔모자/특교2번)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켓몬데이를 기념하는 이벤트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켓몬스터는 맨 처음 포켓몬스터 레드/그린버전 시작으로 지금까지 8세대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포켓몬스터 레드/그린이..

narhak.tistory.com

이 포켓몬들은 커뮤니티 데이 레거시 기술을 배운 상태라서 그때 얻지 못했던 분들은 배틀에서 사용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

복제포켓몬은 레거시기술인 하드플랜트/하이드로캐논/블래스트번을 배우고있습니다.

게다가 기술머신도 나오는 확률이 높은 것 같아 좋습니다.

포켓몬데이 2020에는 특별한 교환을 하루에 두번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기간동안 아머드뮤츠가 5성 레이드 배틀에 출현합니다.

이때 이 아머드뮤츠는 사이코브레이크를 배운 상태이기 때문에, 기존의 아머드 뮤츠보다 공격력이 올라간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기존의 아머드 뮤츠 백을 잡았는데 뭔가 허탈하네요ㅠ)

또한 3월 1일 레이드 데이에는 패스를 총 5개 지급합니다.

이때 니드리노/팬텀이 나오는데 특히 색이 다른 팬텀이나 니드리노가 나올수도 있습니다.

팬텀은 핥기/사이코키네시스를 배운 상태로 잡을 수 있는데, 필요하셨던 분들은 이 레이드에서 얻으실 수 있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