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포켓몬Go

[포켓몬고] 토네로스 5성 전설레이드 배틀 CP표/ Max CP 2020년 2월4일~25일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네로스 전설레이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토네로스는 비행타입으로 , 5세대에서 등장한 전설의 포켓몬 입니다.

다른 영물포켓몬들(볼트로스,랜드로스)중 가장 약한타입이라 인기는 크게 없을 것 같습니다.

볼트로스는 비행/전기, 랜드로스는 비행/땅 타입으로 뭔가 상성을 완화시키는 타입인데 비해 토네로스는 비행 단일 타입입니다.

따라서 전기/바위타입등의 포켓몬을 쓰면 손쉽게 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테라키온은 다들 잡아두셨을 텐데, 혹은 메꾸리 커뮤니티 데이때 만들어 두신걸 사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는 Dongstar님께서 만드신 토네로스 CP표입니다.

100은 20렙 1911/25렙 2389입니다.

 

고개체 잡으시길 바랍니다 ^^

 

또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포켓몬고] 2020년 3월 이벤트 내역 및 전설레이드배틀 5성 (볼트로스/CP표/MaxCP) (색이 다른 다크라이/기라티나/코바르온/루기아,

[포켓몬고] 2020년 3월 일정 공지

 

[포켓몬고] 2020년 3월 일정 공지

안녕하세요. 2020년 3월 포켓몬고는 우한폐렴때문에 다들 피해가 크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다크라이, 기라티나등의 쟁쟁한 포켓몬 레이드를 할 수 없게 된 것이 매우 아쉬운 상황입니다. 아래는 최근 3월의 일정에..

narhak.tistory.com

[포켓몬고] 게노세크트 (스페셜 리서치 스토리 이벤트 티켓/수수께끼 위켄드 이벤트) 코바르온 루기아 2020년 3월 하반기 일정

 

[포켓몬고] 게노세크트 (스페셜 리서치 스토리 이벤트 티켓/수수께끼 위켄드 이벤트) 코바르온 루기아 2020년 3월 하반기 일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3월의 추후 일정과 게노세크트 소식에 대해 이야기해드리려고 합니다. 게노세크트는 5세대 포켓몬으로, 벌레/강철타입입니다. 환상의 포켓몬이기 때문에 포켓몬고에서는 교환이 되지 않을 확률..

narhak.tistory.com

[포켓몬고] 2020년 2월 커뮤니티데이 뿔카노 (색이 다른 이로치 뿔카노/암석포)

[포켓몬고] GO배틀 오픈!

[8세대] 포켓몬 홈(Pokemon Home) 서비스 뉴스


감사합니다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