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포켓몬Go

[포켓몬][포켓몬고] 환상의 포켓몬 멜탄 포획방법 뉴스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이전에 포켓몬고에서 알수 없는 포켓몬이 갑자기 출몰하였던 적이 있습니다.

그 포켓몬을 잡고나면, 메타몽으로 변해버리는 현상이었습니다.

관련한 글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버그 메타몽 현상 (환상의포켓몬 멜탄)

그런데, 이 포켓몬이 환상의 포켓몬이었고, 잡는 방법에 대하여 뉴스가 나왔습니다.

닌텐도의 상술이겠지만, 역시 포켓몬고와 닌텐도스위치 소프트웨어인 레츠고 피카츄/이브이 버전이 필요합니다.


포켓몬고에서 이상한 상자라는 아이템을 사용하면 일정시간 멜탄이 등장합니다.

이 멜탄은 포켓몬고에서 사용할 수 도 있고, 레츠고 피카츄/이브이 버전으로 보낼 수도 있습니다.

이상한 상자라는 아이템은 한번 사용하면 일정시간동안 다시 쓸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일정 시간 후 포켓몬고에서 레츠고 피카츄/이브이로 포켓몬을 보내면 다시 사용이 가능하게 됩니다.

따라서 레츠고 피카츄/이브이의 제품을 더 팔기위한 상술인것입니다 흑흑


하지만 저는 이미 닌텐도를 가지고 있고, 몬스터볼플러스와 함께 할 생각으로 사실 소프트웨어를 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큰 문제는 없습니다.

하지만 뭔가 돈을 잘 번다는 생각은 듭니다.


+멜탄이 공개 된 후에 글을 좀더 작성해 보았습니다

관련 정보는 아래 글을 확인해주세요!!


[포켓몬][포켓몬고] 이상한 상자(멜탄) 닌텐도 스위치와 연동하여 얻는 방법

[포켓몬][포켓몬고] 이상한 상자 사용하기와 멜탄 잡기

[포켓몬][포켓몬고] 멜탄 스페셜리서치 (9단계/끝)



포켓몬에 관련된 다른 글이 읽어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글을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포켓 오토캐치(Pocket auto catch) 사용방법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포켓 오토캐치(Pocket auto catch) 연동 방법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포켓 오토 캐치 (Pocket auto catch) 개봉기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닌텐도 스위치로 레츠고 피카츄 이브이와 포켓몬고 연동하기 소식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8세대]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 이브이 예약판매 및 구매포인트 (이벤트안내)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버그 메타몽 현상 (환상의포켓몬 멜탄)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몬스터볼 plus 발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