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포켓몬Go

[포켓몬][포켓몬고] 호연지방 포켓몬 주간 (가이오가/그란돈 전설레이드 출현)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포켓몬스터는 세대별로 다양한 지방을 배경으로 만들어졌습니다.

1세대 성도, 2세대 관동, 3세대 호연지방은 모두 일본을 배경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이번 포켓몬고에서 2019년 1월 16일부터 29일까지, 호연지방에서 나오는 포켓몬이 더 많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호연지방 포켓몬 주간에 대한 설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번 호연지방 포켓몬 주간에서 가장 주목할 점은 전설레이드배틀 (5성레이드)에서 <그란돈>과 <가이오가>가 출현한다는 점입니다.

지금까지 히드런이 전설레이드에 나왔던 반면, 이번에는 그란돈과 가이오가라는 강력한 양대 물/불 전설의 포켓몬이 나오는 것입니다.

이제 무료패스를 매일 하나도 남기지 않고 사용해야 하는 이유가 생긴것입니다.

사실 히드런은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이었지만 이 두녀석은 고개체를 가지고 있을수록 강력하기 때문에 많은 레이드를 해야할것입니다.

아래는 그란돈과 가이오가를 잡을 때 도움이 되는 포켓몬들과 기술배치에 대하여 정리해본 것입니다.

그란돈을 공격할 때에는 가이오가/갸라도스/장크로다일/뮤츠등이 추천됩니다.

가이오가는 라이코, 에레키블, 썬더등을 이용하여 잡는것을 추천합니다.

<자료 출처 : pokestgo.cl>

조만간 레이드를 하고 잡는법에 대한 도움 정보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색이 다른 고개체 그란돈과 가이오가를 많이 잡으시길 바랍니다!

또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기간한정 필드리서치 빈티나 (2019년 1월 20일)

[포켓몬/포켓몬Go] - [한국][서울] 알마라톤 이벤트 2018년 1월3일~15일 (두번째)

[포켓몬/포켓몬고 포획도감] - [포켓몬][포켓몬고] 테오키스(어택폼) Ex레이드 안내 및 포획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해방 시스템 소식 (영상첨부)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트레이너 배틀(PvP) 마스터리그 설명(무제한CP)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포켓 오토캐치(Pocket auto catch) 연동 방법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몬스터볼 plus 발매


감사합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