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기기/IT

갤럭시S21 시리즈 사양 비교 및 사전예약 혜택 정리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S21시리즈 사전예약 혜택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먼저 갤럭시S21시리즈의 기본 사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S21시리즈는 S21, S21+, S21Ultra 3가지 라인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아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각 시리즈의 사양입니다.

특이 사항으로는, S21울트라 모델에서 S펜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하지만 기본제공은 아니고, 별도 구매를 해야 하며 내장이 아니라서 따로 들고다녀야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번 사전예약을 진행하면 울트라모델의 경우 S펜과 S펜을 담을 수 있는 실리콘 케이스를 제공한다고 하니 다행히 S펜을 쓸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모두 120Hz 주사율을 제공하고 용량은 256GB 단일하지만 울트라 모델만 512GB모델이 따로 있습니다.

 

 

이제 사전예약 혜택을 알아보겠습니다.

어디에서 구매하여도 기본적으로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즉 통신사나 자급제 등의 제품을 구입하여도 위 조건에 맞는 사은품은 사전예약 구매자들에게 모두 제공됩니다.

S21울트라 : 갤럭시버즈프로/실리콘커버with S펜

S21,S21+ : 갤럭시버즈라이브, 갤럭시스마트태그

공통혜택 : 갤럭시워치 50%할인쿠폰, class101클래스101 (5만원쿠폰x4) 밀리의 서재 3개월무료구독권 유튜브프리미엄 6개월무료체험 윌라 오디오북 3개월무료 구독/구독선물권 멜론스트리밍 3개월 무료

 

이제 각 통신사/자급제 별로 혜택을 정리해보겠습니다.

통신사 사전예약 혜택

SKT

(내셔널지오그래픽 S21 set / 비토닉 LED 플레임 / 브리츠 TWS3블루투스 이어폰 / 바이론 퓨어클린 공기청정기 / 슈피겐S21패키지 / 스위스맥로이드 무선충전UV살균기 / 에이프릴스톤베이직 고속충전Set / 크레앙 차량용 무선충전기V5)

KT

(UV 피크닉 무선충전기 / 라온 캣타워 3in1 무선충전기 / 내셔널 지오그래픽 차량용무선충전기 / 카카오프렌즈 무선충전 거치대 / 에버튼 와플&샌드위치 메이커 / 스타벅스 다이어리,스케줄러,카트포켓)

LGU

(바이마르 헬스케어마사지건 / 사운드피츠 트루닷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엑센 무선충전 블루투스스피커 / 에너자이저 도킹 무선 배터리 / 오아 쁘띠케어 갈바닉 클렌저)

 

다음은 오픈마켓 혜택입니다.

오픈마켓은 자급제 형태로 폰을 제공합니다.

 


티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4잔 / 기기 카드 할인15%및 무이자 12개월(국민/NH/신한))

 

인터파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4잔 / 기기 카드 할인15%및 무이자 12개월(국민))

11번가

(T멤버십5천원 할인/ 카드사15%쿠폰 (신한/삼성/현대/국민/하나/NH/우리/시티) / 25~50% 휴대폰 악세서리 할인쿠폰)

 

옥션/지마켓

(전 카드사 15%할인 / 스마일캐시 5천 / 무이자할부 (100만이상 최대20개월 이하 최대12개월)

쿠팡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4잔 + 기기 15%할인 쿠폰)

 

기본적으로 통신사의 경우 사은품을 제공하고, 오픈마켓 자급제의 경우 15% 할인이 기준인 것 같습니다.

그 15%의 할인 기준에서 다른 오픈마켓은 특정 카드가 있어야 15%할인이 되지만 쿠팡의 경우는 카드제약 없이 구매시 15퍼센트 쿠폰을 적용함으로써 간단히 할인이 가능합니다.

 

 

위 광고는 쿠팡 파트너스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통신사에서 구매시, 카드할인을 통한 통신비 절감을 정리한 글입니다.

갤럭시S21 시리즈 구매 통신사 카드할인 혜택 정리

 

갤럭시S21 시리즈 구매 통신사 카드할인 혜택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S21 구매시 받을 수 있는 카드할인 혜택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SKT (T라이트 삼성카드 전월실적 40만원 24개월간/ 롯데 tello se카드 전월실적 40만원 24개월간) KT (현

narhak.tistory.com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