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포켓몬Go

[포켓몬][포켓몬고] 5세대 포켓몬(하나지방) 업데이트 소식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규모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바로 5세대 하나지방 포켓몬이 드디어 게임에 등장한다는 것깁니다.

하나지방은 5세대 포켓몬스터 블랙 화이트 버전에서 무대가 되는 곳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인해 새로운 몬스터들과 지역몬, 아이템등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아래는 공지 전문입니다.

2km알에서는 보르쥐,쌔비냥,콩둘기가 부화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5km알에서는 5세대 스타팅 포켓몬인 주리비얀,뚜꾸리,수댕이가 포함된 줄뮤마,두더류,깜놀버슬이 나옵니다.

10km알에서는 철시드,기어르,불켜미,골비람,모노두가 나옵니다.

철시드와 모노두같은 포켓몬은 본가에서는 많이쓰던 삼삼드래등으로 진화할 수 있는 포켓몬입니다.

또한 야나프,바오프,앗챠프시리즈,앤티골과 아이앤트가 서로 라이벌으로 지역락 포켓몬이 되었습니다.

하나의 돌이라는 아이템도 추가되어, 기존의 신오의 돌과 같이 5세대중 특정 포켓몬을 진화시키는 아이템으로 사용된다고 합니다.

정신없이 업데이트가 진행되어, 좀더 추이를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번주 뮤츠이벤트에서 색이 다른 뮤츠도 최초로 공개되니 고개체 색이다른 뮤츠 꼭 잡으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또한 이번주에는 친구에게 받은 선물을 열면 알이 2개씩 나오는 이벤트를 진행하니 참고하시어 빈칸이 2개이상일때 여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또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신분은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포켓몬][포켓몬고] 2019 할로윈 스페셜 리서치 돌에 숨겨진 수수께끼를 풀어라 1단계 (화강돌)

[포켓몬][포켓몬고] 불꽃숭이 2019년 11월 커뮤니티데이

[포켓몬][포켓몬고] 2019 할로윈 이벤트 (Halloween) 다크라이 Max CP/레이드 포켓몬 추천 (레이드영상)

[포켓몬][포켓몬고] 레지 시리즈 5성 전설 레이드(색이 다른 레지시리즈/레지기가스)

 

[포켓몬][포켓몬고] 레지 시리즈 5성 전설 레이드(색이 다른 레지시리즈/레지기가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할로윈 이벤트 이후 레지시리즈가 나오게 되어, 이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레지시리즈는 호연지방에서 나오는 전설의 포켓몬으로, 마치 1세대의 전설의 새, 2세대 전설의 개처럼 삼형..

narhak.tistory.com

[포켓몬][포켓몬고] 깊이 잠든 포켓몬을 깨워라 1단계(지라치 스페셜 리서치)

[포켓몬][포켓몬고] 자동 걷기 기계

[전자기기][IT] 갤럭시 시리즈 보안폴더 사용법

[포켓몬][포켓몬고] 갤럭시 시리즈로(안드로이드) 1폰 2계정 레이드하기

[포켓몬][포켓몬고] 포켓몬 능력치 새로운 평가방법과 새로 추가된 검색어

[포켓몬][포켓몬고] 각종 업데이트 루머 다크포켓몬/능력치표시/포켓몬x원피스 콜라보

[포켓몬][닌텐도] 스위치 라이트(Switch lite) 출시

[포켓몬][포켓몬고] 이제라도 배우는 리서치 1단계 (3주년 기념 스페셜리서치)


감사합니다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