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포켓몬Go

[포켓몬][포켓몬고] 새로운 루어 아이템 업데이트 루머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포켓몬고의 새로운 아이템에 대한 루머가 있어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원래 포켓몬스터와 포켓몬고는 같은 포켓몬에서 시작하였지만 사실 설정이 약간 다릅니다.

특성의 유무와 함께 포켓몬의 진화방법도 좀 다릅니다.

원래 교환하면 진화했던 근육몬,데구리등은 포켓몬고에서는 단순히 사탕만 모으면 진화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교환을 통해 진화했어야 했으나 당시 교환시스템이 완성되지 않아 구현하지 못했던 것 입니다. 

이와같이 원래 본가의 설정과 다른 포켓몬고만의 특성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본가의 설정과 비슷한 진화방법을 고안해 내었습니다.

바로 장소진화에 대한 것 입니다.

먼저 아래는 루머에 대한 일러스트입니다.

새로운 루어아이템으로 빙하루어/자기장루어/이끼루어가 나온다고 합니다.

원래 리피아와 글레이시아는 각각 축축한이끼, 녹지않는얼음이 있는 곳에서 이브이가 레벨업을 하면 진화하는 설정이었습니다.

지금까지는 그런 추운지방이라던지 풀이 많이나는곳을 설정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직접 발전소나 정글에 가기가 어려웠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특수 루어를 켜면 해당 스탑이 그 지역으로 바뀌어 그 루어안에서 진화를 하면 되도록 한 것은 정말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그리고 이 아이템들이 나왔다는 것은 즉 저렇게 진화할 포켓몬들도 곧 구현이 된다는 이야기일 것 입니다.

이제 포고에서 글레이시아,리피아, 자포코일, 대코파스가 보일 날이 머지 않은 것 같습니다.

곧 업데이트 되면 자세한 정보와 함께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또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포켓몬/포켓몬Go] - 명탐정 피카츄 콜라보 이벤트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고 위크 인 코리아(Pokemon Go week in Korea) 등장 포켓몬 및 이벤트 설명

[포켓몬/포켓몬Go] - 5월 5성 전설레이드 유크시/엠라이트/아그놈 (CP표 첨부) 레이드 추천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고 플러스 개조버전 (알리익스프레스)

[포켓몬/포켓몬Go] - 5월 6월 필드리서치와 알 변경

[포켓몬/포켓몬Go] - 아차모 커뮤니티데이 2019년 5월 19일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고 서머이벤트 (Summer event 2019)와 상반기 커뮤니티데이 일정

[포켓몬/포켓몬Go] - 갤럭시 시리즈로(안드로이드) 1폰 2계정 레이드하기

[포켓몬/포켓몬Go] - EX레이드배틀 테오키스 디펜스폼

[포켓몬/8세대] - [포켓몬][소/실] 8세대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공개 소식 (포켓몬 다이렉트 첨부)


감사합니다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