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것/한국(서울)

[한국][서울] 미스사이공 신설동역 소고기쌀국수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저는 식사의 목적을 두가지라고 생각합니다.
하나는 영양소 섭취이고 또다른 하나는 사회적인 교류입니다.
다른사람들과 함께 먹을 때에는 사회적인 이유등을 고려하여 영양분만을 고려하지는 않습니다.
저는 혼자서 식사를 자주합니다.
혼자서 식사를 하게 되면 영양분을 섭취하는데에만 집중을 합니다.
가급적 탄수화물 섭취량을 줄이고 단백질 양을 늘려서 식사를 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고단백이면서 가격이 싼 음식으로 배를 채우거나, 애초에 맛집에서 영양을 생각하지 않고 먹거나 그렇게 둘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사람들과 만났을 때에는 식사 본연의 목적 외에도 함께 반주를 하거나 대화등을 하게 되므로 저탄수 고단백 식사를 그렇게 고집하지는 않습니다.
오늘 방문한 쌀국수는 제 기준에 탄수화물이 많은 식단입니다.먼저 아래는 메뉴판입니다.

베트남 음식점이어서 간단한 쌀국수,딤섬,볶음등이 있습니다.
가격도 4천원 안팎이어서 저렴한 편입니다.
아래는 소고기 쌀국수 사진입니다.
국수가 국물을 잘 흡수하여 짭잘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고기가 있기 때문에 단백질 보충도 되긴 합니다.

맛은 무난했고 양도 적지는 않았습니다.
괜찮게 먹었다고 생각이 됩니다.
면은 흐물흐물한데 따끈하니 맛있습니다.
고기가 더 많았으면 좋겠지만 적지는 않았습니다.
이정도 양에 4200원이라면 무난 한 듯 싶습니다.

마을버스정류장 바로앞에 있는 가게인데, 버스기다리면서 한그릇 후루룩 먹기 좋은가게라고 생각합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