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포켓몬Go

[포켓몬][포켓몬고] 포켓몬 데이를 기념 이벤트 (관동 지방↑/ 이로치/ 피카츄이브이 다른폼)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포켓몬은 지금 전세계적으로 가장 돈을 많이 번 캐릭터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 시작은 아래 공지에 나와있듯이 1996년 2월 27일에 포켓몬스터 레드/그린버전입니다.

그런 포켓몬스터의 긴 역사가 이제 포켓몬고까지 연결된 것입니다.

이 날짜를 기념하여, 포켓몬고에서는 포켓몬데이를 통해 최초의 세계였던 관동지방을 기리며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2일간 관동지방 포켓몬이 많이 출현합니다.

그리고 색이다른 이로치 구구와 꼬렛이 나옵니다.

또한 피카츄와 이브이가 다른모양으로 나오기 때문에 이브이를 많이 잡아두어 모양별로 진화를 시켜보시기 바랍니다.


포켓몬스터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관련하여 정보를 정리한 것 입니다.

꽃 왕관 포켓몬이 새로 나오게 되고, 이 포켓몬들은 이번 2일간만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꼬렛과 구구가 색이다른 모습이 나오게 되는데 이 날은 대량발생되니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얻어보세요!

포켓몬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스냅샷GO AR사진 촬영과 공유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GO스냅샷 AR사진 업데이트 예고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설날 이벤트 (12간지포켓몬/피그점프 이로치)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이상한 상자 사용하기와 멜탄 잡기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색이 다른 멜탄 이벤트 (설날) 이상한 상자 단축(3일)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전설레이드배틀 (5성) 펄기아 출현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스페셜 레이드 위크 라티아스 전설 레이드배틀


감사합니다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