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포켓몬Go

[포켓몬][포켓몬고] 언제나 모험모드 적용 방법 (알을 자동으로 깐다/포켓몬 사탕을 그냥 얻는다/메가에너지를 얻는다)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언제나 모험모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포켓몬고에서 항상 앱을 실행시키지 않아도 알을 부화시키고 파트너포켓몬 사탕을 얻을 수 있는 기능을 사용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 기능의 이름이 바로 언제나 모험모드입니다.

그 적용방법을 아래 사진들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전제조건이 필요합니다.

안드로이드 에서는 <구글 피트니스>앱을, 아이폰(ios)에서는 건강앱이 있어야 합니다.

(아이폰은 원래 설치가 되어있으니 상관없을 듯 합니다)

위와같이 포켓몬스터 프로필창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자물쇠버튼을 터치하면 아래 사진처럼 모험모드를 켜는 화면이나옵니다.

위 사진에 보시면 걸음수와 칼로리 표시에 자물쇠가 걸려져 있는 것을 보실수 있습니다.

저 자물쇠를 클릭해서 구글 피트니스/애플 건강 앱과 연동을 허용해 주어야 합니다.

트레이너 레벨 5가 넘으면 언제나 모험모드 사용 가능합니다

출처 : 포켓몬고 공식사이트

https://support.pokemongo.nianticlabs.com/hc/ko/articles/360002025707-언제나-모험-모드

그 후 포켓몬고를 설치한 휴대폰중에 연동시키고자 하는 계정을 선택해줍니다.

한 폰에 여러 계정이 있더라도, 하나의 계정과 연동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면 구글피트니스(혹은 아이폰 건강앱)과의 연동을 시도합니다.

허용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언제나모험모드가 활성화 됩니다.

설정화면에서도 아래처럼 언제나모험모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혹은 위 사진의 분홍색 하트표시가 있는 부분의 자물쇠를 해제해 주셔도 됩니다.

언제나 모험모드 보상 화면입니다. 


언제나 모험모드를통해 얻을 수 있는 보상에 대해서는 아래에 정리해 두었습니다!

 

언제나 모험모드 보상으로는 

몬스터볼, 슈퍼볼, 하이퍼볼, 별의 모래, 5km알,10km알, 이상한사탕, 실버파인열매까지 현재 확인 된 상태입니다.

메가진화가 업데이트 된 후로는, 걸을때마다 메가에너지도 충전됩니다.

다만, 메가진화가 가능한 모든 포켓몬이 메가 에너지가 생기는것이 아니고, 메가진화를 한번 했던 포켓몬 개체를 파트너로 했을 때에만 메가에너지가 충전됩니다.

XL사탕이 업데이트 된 후로, 파트너 포켓몬과 걸을 때 파트너포켓몬 사탕 뿐 아니라, 파트너 포켓몬 XL사탕도 함께 받습니다.

그래서 사탕을 갖고싶은 포켓몬을 파트너 몬으로 해놓고 언제나 모험모드를 하는것이 여러모로 이득입니다.

 

커뮤니티 데이때 언제나 모험모드를 켜고, 오토캐치 류의 아이템을 사용한다면, 걷기만 하여도 이로치 포켓몬을 얻을 수 있습니다.

관련 글을 읽어보시고 싶으시면 아래 글들을 확인해주세요 ^^

포켓 오토캐치(Pocket auto catch) 연동 방법

또, 몬스터볼 플러스를 이용하여서 마찬가지로 자동 포켓몬 포획을 하실 수 있습니다.

[포켓몬] 몬스터볼 플러스(몬스터볼 Plus) 포켓몬고 연동하기

 

혹시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댓글에 달아주셔도 됩니다!

다른 포켓몬스터 글이 궁금하시면 다른글도읽어보세요!


[포켓몬고] GO배틀 오픈!

 

[포켓몬고] GO배틀 오픈!

안녕하세요. 최근에 전해드렸던 Go배틀이 개최되었습니다! 매달 1번씩 시즌제로 운영되며, 다양한 보상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제 배틀 자체도 중요해졌기 때문에 아예 메뉴가 생겼습니다. 기존과는 다르게 아래처..

narhak.tistory.com

[포켓몬고] (색이 다른 이로치) 치라미 이벤트 2020년 2월2일

[포켓몬고] 갤럭시 시리즈로(안드로이드) 1폰 2계정 레이드하기 (굿락(Goodlock))

 

[포켓몬고] 갤럭시 시리즈로(안드로이드) 1폰 2계정 레이드하기 (굿락(Goodlock))

갤럭시 폰으로 포켓몬고를 실행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 방법은, 포켓몬고를 2번 설치하는 것 입니다. 두번째 방법은 보안폴더를 이용하는것 입니다. 어떤 방법을 사용하여도 아래의 굿락(GoodLock)..

narhak.tistory.com

[포켓몬][포켓몬고] 포켓몬 능력치 새로운 평가방법과 새로 추가된 검색어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반짝반짝 프렌드 업데이트 소식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갤럭시 시리즈로(안드로이드) 1폰 2계정 레이드하기

 


감사합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