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포켓몬Go

[포켓몬][포켓몬고] Ex레이드 초대장 설명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포켓몬고를 잘 즐기고 계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정보를 정리하려고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이전과 다른 새로운 EX레이드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이번 뮤츠 레이드 이전에는, 제휴 체육관에서 레이드를 했을 때 Ex레이드 초대장을 받으면 받은 사람 혼자만 사용 가능하였습니다.

하지만 이제 업데이트가 되어, 친구 레벨이 울트라프렌드 이상인 경우, 초대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맨 처음 초대장을 받은 사람 기준으로 단 한명에게만 초대가 가능하며, 초대 받은 사람은 다른사람을 초대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친구레벨을 더 열심히 올려야 하는것입니다.

이전에는 Ex레이드를 일주일에 한번이 최대였지만 이제는 이동이 가능하다면 다른 곳의 EX레이드도 초대받아서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아래는 초대장의 모습입니다.

 

 

 

초대한다는 문구를 선택하면 아래 사진과 같이 울트라프렌드/베스트프렌드인 사람 명단이 뜨고, 선택이 가능해집니다.

원하는 친구를 선택하여 진행하면 정말 Ex레이드패스를 초대할지 확인하는 문구가 나오게 됩니다.

뮤츠는 아니지만 데오키스를 얻는 레이드 패스라서 그런지 조금은 인기가 시들하지만, 본인이 참가하지 않은 곳에서 하는 레이드를 초대받을 수 있다는점은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어서 선물을 주고받고 레이드도 함께 하여 주변사람들과 친구레벨을 올려두는것이 좋아보입니다.

레이드 초대장을 보내는 행동도 친구레벨이 올라가니, 만약 베스트 프렌드 시기를 조절하기 위해서는 주의하셔야 할 수 있습니다.

2019년 11월까지는 섀도볼을 배우고 있는 뮤츠가 나옵니다!

2020년 3월13일의 유출로는, 5세대 환상의 포켓몬 게노세크트가 나올 예정입니다.

단, 2013년 3월 14일 기준으로, 현재 EX초대가 막혔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우한폐렴때문에 사람들이 모이는 것을 그나마 방지하기 위함으로 보입니다.

추후 관련된 소식이 있다면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또다른 포켓몬스터 관련 글이 궁금하시면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포켓몬고] 게노세크트 (스페셜 리서치 스토리 이벤트 티켓/수수께끼 위켄드 이벤트) 코바르온 루기아 2020년 3월 하반기 일정

 

[포켓몬고] 게노세크트 (스페셜 리서치 스토리 이벤트 티켓/수수께끼 위켄드 이벤트) 코바르온 루기아 2020년 3월 하반기 일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3월의 추후 일정과 게노세크트 소식에 대해 이야기해드리려고 합니다. 게노세크트는 5세대 포켓몬으로, 벌레/강철타입입니다. 환상의 포켓몬이기 때문에 포켓몬고에서는 교환이 되지 않을 확률..

narhak.tistory.com

[포켓몬고] 2020년 3월 긴급 공지 (다크라이/기라타나/커뮤니티데이공지)(이상한 상자/향로 상향 버프)

 

[포켓몬고] 2020년 3월 긴급 공지 (다크라이/기라타나/커뮤니티데이공지)(이상한 상자/향로 상향 버프)

안녕하세요. 요즘 우한 폐렴때문에 다들 게임하시는데 걱정이 많으실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것때문에 3월의 이벤트가 변동되었습니다. 가장 큰 변동사항으로는, 사람들이 모이는 행사를 모두 취소한 것 입니다. 쉽..

narhak.tistory.com

[포켓몬고] 2020년 3월 이벤트 내역 및 전설레이드배틀 5성 (볼트로스/CP표/MaxCP) (색이 다른 다크라이/기라티나/코바르온/루기아,

포켓몬다이렉트(pokemon direct)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pokemon sword/shield) 새로운 소식

[포켓몬][포켓몬고] 반짝반짝 프렌드 업데이트 소식

[포켓몬고] 언제나 모험모드 적용 방법 (레벨제한)

[포켓몬][소/실] 8세대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공개 소식 (포켓몬 다이렉트 첨부)

[포켓몬고] 포켓 오토캐치(Pocket auto catch) 사용방법


감사합니다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