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기기/IT

[전자기기][IT] 갤럭시기어 아이콘 2018 앱 (Galaxy gear icon X 2018) 설명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노트9 512GB버전의 예약판매 사은품이었던 갤럭시기어 아이콘 2018의 사용에 대한 간단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 아래 글도 참고해 주세요!


[전자기기/IT] - [전기기기][IT] 갤럭시 기어 아이콘 2018 (갤럭시노트9 사은품) 개봉기

[전자기기/모바일] - [전기기기][모바일] 삼성 갤럭시노트9 티다이렉트(T다이렉트) 기기변경 후기 및 사은품 (베루스 필수 패키지)

[전자기기/모바일] - [전기기기][모바일] 삼성 갤럭시노트9 통신사별 카드 할인 정리

[전자기기/모바일] - [정보공유] 갤럭시노트9 사전판매/예약판매 최저가 정리



먼저 갤럭시 기어를 연동하고 나면 삼성앱에서 SmartThings라는 화면이 나옵니다. 

이걸 확인하려면 기어아이콘을 착용하고 알림창을 내려보면 됩니다.

Gear IconX (FD61)이라는 부분을 터치하시면 아래 사진과같이 창이 넓어집니다.



여기에서 삼성기어앱을 열기 하시면 기어 아이콘X를 제하는 앱을 손쉽게 찾아서 열수 있습니다.




기어아이콘X앱입니다.

각종 정보 및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설정창에서 뮤직으로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나옵니다.

기어아이콘X에 음악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약2.5GB분량)

따라서 음악을 들을때 폰에서 블루투스로 전달되는 음악을 들을지, 기어아이콘X에 저장되어있는 음악을 들을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설정창에서 주변소리듣기 메뉴를 들어가면 다음과 같이 노래소리에 주변소리까지 함께 들리게 됩니다.

외부 마이크를 이용해 소리를 듣고 즉시 증폭시켜주는 시스템으로 보입니다.

이 모드를 끄면 주변소리가 차단되고 음악소리만 온전히 들리는데, 이렇게 되면 길을 걷다 주변의 소리를 못들어서 위험해 질 수 있는 상황을 막는 것입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