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것/프랜차이즈

[먹는것][프랜차이즈] GS25 youus 함박데미스파게티 5월 면 반값 할인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GS25에서 판매중인 youus 함박 데미 스파게티를 먹어보았습니다.

이미 앞서 글을 작성하였듯이, 5월 한달간은 GS25에서 조리 면 제품(파스타,라멘등)을 반값에 할인하여 판매합니다.

해당 시간은 오전11시부터 오후1시로 점심시간 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GS25의 나만의 냉장고차는 앱을 다운받으셔야 합니다.

그러면 그 앱의 쿠폰함에 횟수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있습니다.

그렇게 반값에 주문하게 되면 약 3천원 중후반의 면을 2천원도 안되는 가격에 먹을 수 있게 됩니다.

아래는 파스타의 모습입니다.

햄버그 스테이크가 들어있는 데미소스 파스타입니다.

먼저 맛을 평가하자면 무난한 맛입니다.

2천원도 안되는 가격에(할인 받아 1950원) 이정도 양이면 넉넉합니다.

요즘은 컵라면도 비싼것은 2천원 가까이 되기 때문입니다.

햄버그 스테이크 패티가 들어있습니다.

이 패티때문에 소스를 데미소스로 한것 같습니다.

햄버그와 잘 어울리는 소스이기 때문입니다.

거기에 소시지도 들어있습니다.

파스타만 먹으면 단백질이 부족할 것 같아서 걱정하였지만 이렇게 단백질도 있어서 균형을 잡아주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양이 모자라지는 않습니다.

파스타만 먹으면 배가 금방 꺼질 수도 있겠습니다만 이렇게 고기류와 함께 먹으면 좀더 든든하고 포만감이 오래갑니다.


한젓갈 들어본 사진입니다.

넉넉히 집어도 세네번은 더 되는 면 양입니다.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습니다.

양과 단백질 모두 모자라지 않습니다.

다만 가격이 반값이어서 매우 저렴했기 때문에 먹었던 것 입니다.

한번 드셔보시고 할인이 종료된 후에는 어떨지 판단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또다른 GS25의 즉석식품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먹는 것/프랜차이즈] - [먹는것][프랜차이즈] GS25 치킨아라비아따 스파게티 (5월 면요리 반값 할인)

[먹는 것/프랜차이즈] - [먹을것][프랜차이즈] GS25 Youus 돈가스커리스파게티 (즉석 면 반값 이벤트)

[먹는 것/프랜차이즈] - [먹는것][프랜차이즈] GS25 차슈 돈코츠라멘

[먹는 것/프랜차이즈] - [먹는것][프랜차이즈] GS25 탄탄멘 즉석면 5월 반값 할인

[먹는 것/프랜차이즈] - [먹는것][프랜차이즈] GS25 youus 함박데미스파게티 5월 면 반값 할인

[먹는 것/프랜차이즈] - [한국][서울] GS25 김치찌개덮밥 도시락 you us

[먹는 것/프랜차이즈] - [먹는것][프랜차이즈] GS25 youus 치즈불고기버거 (빅사이즈)

[먹는 것/프랜차이즈] - [먹는것][프랜차이즈] GS25 더큰 순살 꼬치


감사합니다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