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기기/IT

[IT][전자기기] 삼성 정품 무선 배터리팩 (갤럭시S10 5G 사은품) EB-U1200

728x90
SMALL

ㄹ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S10 5G를 구매한 후, 삼성전자 멤버스에서 직접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구매한 배터리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2019년 5월1일 부터 6월 30일 이내에 갤럭시S10 5G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원래 가격은 55000원짜리인데, 할인하여 5천원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10000mAh짜리 배터리를 만원에 구매한 것은 정말 잘 샀다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이 배터리팩은 급할 때 무선충전까지 할 수 있는 훌륭한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먼저 아래는 외부 상자 모습입니다.

뒷면에는 설명이 적혀져 있습니다.

겉모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실버와 핑크색을 고를 수 있게 되어있는데, 저는 실버밖에 없어서 이것을 구매했습니다.

사실 색이 중요한 것이 아니고 배터리 충전이 잘되는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어보입니다.

Fast charge 라고 씌여진 동그란 부분이 보입니다.

저 부분에 대면 무선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시리즈의 경우 갤럭시노트8이상부터는 무선충전이 확실히 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갤럭시 시리즈의 최신버전의 경우 이 배터리팩을 사용하면 케이블이 필요 없이 폰을 충전할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물론 유선충전도 가능합니다.

아래를 보시면 USB케이블 단자와 USB C타입 케이블 단자가 보입니다.

USB C타입 단자로 충전을 하고, 일반적으로 가지고 있는 USB 케이블을 이용해서 휴대폰이나 태블릿 등에 충전을 합니다.


가장 오른쪽에 있는 버튼을 누르게 되면 배터리 잔량이 표시됩니다.

모두 충전되면 LED가 모두 흰빛 불이 들어오고, 각 용량에 비례하여 LED칸이 줄어듭니다.

가장 왼쪽에 있는 LED는 충전중일때에는 빨간색, 충전이 완료되면 초록색 불이 들어오게 됩니다.

뒷면에도 깔끔하게 10000mAh라고 적혀져 있습니다.

이정도면 약간의 손실을 감안하더라도 휴대전화 2~3개정도를 완전히 충전시킬 수 있는 분량의 배터리입니다.

먼저, 들어서 잡아본 느낌은 생각보다는 무겁다였습니다.

왠지 샤오미같은것들은 좀 가볍긴 한데, 대신 이 배터리팩은 무선충전이 되는것이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또, 마감이 잘 되어있어 확실히 뭔가 튼튼하다는 느낌을 줍니다.

5천원만 가지고 이런 배터리팩을 얻을 수 있었다는 점에서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사실 튼튼하고, 속도도 빠른편이고, 또 삼성전자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했다는 점 등등이 큰 메리트로 작용하는것 같습니다.

다른 사은품들도 있지만, 저는 이 물건을 고른것이 참 잘된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또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전자기기][IT] 갤럭시 시리즈 보안폴더 사용법

갤럭시s10 사전예약 혜택 (자급제/SKT/KT/유플러스 통신사 총정리)

[전자기기][모바일] LG V40 ThinQ (씽큐) LG 고객 안심보상 프로그램 안내

[전자기기][IT] 갤럭시기어 아이콘 2018 앱 (Galaxy gear icon X 2018) 설명

[전자기기][IT] 샤오미 미핏(mi fit) 설치 및 계정 생성하기

[전자기기][IT] 샤오미 미밴드3 (xiaomi miband3) 연결하기

[전기기기][모바일] 삼성 갤럭시노트9 티다이렉트(T다이렉트) 기기변경 후기 및 사은품 (베루스 필수 패키지)


감사합니다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