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것/한국(경기)

[한국][경기] 광주 태전 칠성포차 (메뉴판 첨부)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경기도 광주에 새로 아파트단지가 많이 들어섰는데 그중 태전동에 정말 많이 생겼습니다.

힐스테이트나 이편한세상같은 브랜드들이 아파트 많이 있는데 아직은 별로 상권이 활성화 되어있지않습니다.

그런 와중에 이 칠성포차는 그나마 가뭄의단비같은 곳입니다.

새로 생긴 상가에 있는 주점이라 여러 가지 면에서 깔끔합니다.

먼저 메뉴판을 나열해 보았습니다.

안주를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아래처럼 유부가 들어간 국물을 줍니다만 좀 짭니다.

하지만 이정도 안주에 물이라면 소주를 비우기에는 무난합니다.

주문한 것은 오돌뼈와 만두전골입니다.

비주얼이 실한데, 맛도 나쁘지 않습니다.

요즘에는 다 프렌차이즈들이 맛을 통일시켜 놓아 적절한 양념과 양으로 제공하는것 같습니다.

밥까지 있어서 식사를 못하고 술을 마실 때에는 이런 안주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오돌뼈주먹밥 15000원)

그리고 만두전골도 주문하였는데, 만두는 당연히 시중에서 파는 냉동 만두가 들어있습니다.

그런데 큰 왕만두도 있고 작은 교자만두도 있습니다.

국물은 사골국물 베이스라 만구국과 별로 다를것은 없고, 특이한 점은 김가루를 따로 주는데 끓으면 그때 부어먹어면 됩니다.

만두, 국물 모두 흔하게 파는 재료다 보니 역시 맛이 없을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깔끔하게 태전동에서 한잔 하기에는 무난한 가게라고 생각합니다.

아직은 상권이 발달하지 않아서 술한잔 하려고 해도 찾기 어려웠지만 이렇게 하나둘 가게들이 생기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곧 이마트도 근처에 들어선다고 하니 조금만 기다리면 좀더 편리한 태전동 생활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래는 지도입니다.

또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먹는 것/한국(경기)] - [한국][경기] 광주 회모리 공설운동장근처 파발교

[먹는 것/한국(경기)] - [한국][경기] 광주 태전 칠성포차 (메뉴판 첨부)

[먹는 것/한국(경기)] - [한국][경기] 광주 3번종점 문화횟집

[먹는 것/한국(경기)] - [한국][경기] 광주 초월 태능 참숯 화로구이

[먹는 것/한국(경기)] - [한국][경기] 광주 경기도 팔당전망대

[먹는 것/한국(경기)] - [한국][경기] 광주 퇴촌하누가 (메뉴판 첨부)

[먹는 것/한국(경기)] - [한국][경기] 광주 호박코다리조림 코다리냉면


감사합니다 ~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