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포켓몬고 포획도감

[포켓몬][포획도감] (No.150) 뮤츠 영상 첨부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뮤츠 포획 장면 동영상과 팁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는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먼저 뮤츠를 보시죠.

뮤츠는 에스퍼 타입의 강력한 포켓몬으로, 전설 포켓몬이라서 체육관에 올릴 수는 없지만 공격은 가능합니다.

EX레이드로 나오던 뮤츠가 지난 10월경에 이벤트로 5성 레이드에서 나타났죠.

그때 많이 뮤츠들을 잡아두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래는 뮤츠 사진입니다.

뮤츠의 기술은 2018년 11월1일 기준으로 다음과 같은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섀도볼과 파괴광선은 더이상 기술머신으로 배울 수 없는데, 이런 마음대로 기술머신으로 배울 수 없는 기술을 보통 레거시 기술이라고 합니다.

뮤츠의 경우 공격력이 강력하기 때문에 섀도볼을 쓰는 포켓몬중 강한 편이었습니다만 이제는 배울수 없게 되었습니다.

뮤츠의 포획 팁입니다.

아래 사진은 포획 시의 뮤츠 모습입니다.

뮤츠의 경우, 거리가 적당하여 Excellent를 맞추기가 상대적으로 쉬운편입니다.

Excellent 범위는 뮤츠의 귀 안쪽에 원이 걸리는 아래 사진과 같은 정도입니다.

아래 동영상으로 감을 잡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는 조금 크게 잡아서 Great이 나오게 맞추었습니다.

모쪼록 고개체 포켓몬 많이 잡으시길 바랍니다!

다른 포켓몬 관련 글이 궁금하시면 아래 글들도 읽어보세요 ^^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할로윈 맞이 스페셜 리서치 (Special research) : 화강돌 (Spiritomb) 1단계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멜탄의 진화형 멜메탈 공개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포켓 오토캐치(Pocket auto catch) 사용방법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닌텐도 스위치로 레츠고 피카츄 이브이와 포켓몬고 연동하기 소식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몬스터볼 plus 발매


감사합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