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포켓몬Go

[포켓몬][포켓몬고] 2019 할로윈 이벤트 (Halloween) 다크라이 Max CP/레이드 포켓몬 추천 (레이드영상)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2019년도 벌써 10월에 접어들었습니다.

10월말에는 할로윈이 있는데, 역시나 포켓몬고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전설 레이드 배틀에서 다크라이가 나오는데 기간은 2019년 10월 17일부터 11월 1일 까지입니다.

그리고 할로윈 코스튬을 한 꼬부기,파이리,이상해씨,피카츄가 나옵니다.

단 피카츄만 필드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유령포켓몬 데스마스가 풀리고 새로운 그림자 포켓몬도 추가됩니다.

이 기간동안에는 교환,포획,부화시 얻는 사탕이 2배가 되므로 사탕을 많이 얻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좀 안타까운점은 코스튬 꼬부기 파이리 이상해씨를 잡으려면 반드시 레이드를 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패스를 많이 써야 할수 밖에 없겠습니다.

고개체 색이 다른 이로치 포켓몬들을 많이 잡으시길 바랍니다 ^^

다크라이의 20레벨 CP는 100이 2136, 25레벨이 2671입니다.

악타입 버프 날씨는 안개인데, 봄에 황사가 많거나 습해서 안개가 낄 때 보통 나옵니다.

가을처럼 맑은 날에는 아마 버프를 받기 어려울 것으로 예상합니다.

 

레이드 할때 추천하는 것은 격투타입입니다.

CalCi 앱에서 확인 해본 추천 모드입니다.

노보청은 아직 업데이트가 안되었지만 있다고 한다면 역시 괴력몬 상위호환이라 1순위에 뜨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일단 보통은 괴력몬/버섯모/하리뭉등으로 카운터/폭발펀치로 상대하되, 다크라이의 기술에 따라 불카모스와 가디안등을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아래는 레이드 영상입니다.

8계정으로 악의 파동일 때 그렇게 쉽지는 않았습니다.

가급적 6마리로 깨야 불편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다크라이 포획 동영상입니다.

참고로 다크라이는 환상의 포켓몬입니다.

사실은 리서치로 1마리만 푸는것이 맞는데, 나이언틱이 점점 돈을 밝히고 있습니다.

예전이라면 뮤나 세레비처럼 리서치로 풀어야 하지만 이번에 레이드로 풀어서 더 패스를 많이 쓰도록 하는 것 같습니다.

최소한 한번은 리서치로 풀고, 멜탄처럼 나중에 레이드나 다른 방법을 쓰면 모르겠는데 아예 이렇게 하는 것은 아쉽습니다.

다크라이는 환상의 포켓몬이어서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이 부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


[포켓몬][포켓몬고] 불꽃숭이 2019년 11월 커뮤니티데이

 

[포켓몬][포켓몬고] 불꽃숭이 2019년 11월 커뮤니티데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11월 커뮤니티 데이정보에 대해서 정리해본 이야기를 하려고합니다. 커뮤니티 데이는 11월 16일 토요일입니다. 최근들어 토요일 오전에 자주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불꽃숭이는 4세대 스타팅..

narhak.tistory.com

[포켓몬][포켓몬고] 레지 시리즈 5성 전설 레이드(색이 다른 레지시리즈/레지기가스)

 

[포켓몬][포켓몬고] 레지 시리즈 5성 전설 레이드(색이 다른 레지시리즈/레지기가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할로윈 이벤트 이후 레지시리즈가 나오게 되어, 이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레지시리즈는 호연지방에서 나오는 전설의 포켓몬으로, 마치 1세대의 전설의 새, 2세대 전설의 개처럼 삼형..

narhak.tistory.com

[포켓몬][포켓몬고] 2019 할로윈 이벤트 (Halloween) 다크라이

[포켓몬고] 코바르온 5성 전설 레이드 배틀 2019년 11월 레이드추천/CP표/Max 100 CP

 

[포켓몬고] 코바르온 5성 전설 레이드 배틀 2019년 11월 레이드추천/CP표/Max 100 CP

안녕하세요. 할로윈 이벤트를 맞이하여 2019년 10월엔 5성 전설레이드 배틀에서는 환상의 포켓몬 다크라이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 5성 레이드 포켓몬이 알려졌습니다. 바로 삼총사포켓몬중 하나인 코바르온..

narhak.tistory.com

[포켓몬][닌텐도] 스위치 라이트(Switch lite) 출시

[포켓몬][포켓몬고] 이제라도 배우는 리서치 6단계(끝)

[전자기기][IT] 갤럭시 시리즈 보안폴더 사용법

[포켓몬][포켓몬고] 반짝반짝 프렌드 업데이트 소식과 주의사항(중요)

[포켓몬][포켓몬고] 갤럭시 시리즈로(안드로이드) 1폰 2계정 레이드하기 (굿락(Goodlock))

[포켓몬][포켓몬고] 팀변경 메달리온 1년에 1번

[포켓몬][소/실] 8세대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공개 소식 (포켓몬 다이렉트 첨부)


감사합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