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포켓몬Go

[포켓몬][포켓몬고] 2019년 1-2월 필드리서치 소식 (칠색조,루기아 추가)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홀리데이 이벤트를 잘 즐기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이번 홀리데이 이벤트를 통해 경험치 2배, 모래 2배, 알 부화 2배 등등의 여러가지 이벤트들이 있습니다.

또, 이 때에만 나오는 포켓몬들도 많이 있습니다.

관련 정보는 아래 글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포켓몬][포켓몬고] 홀리데이 이벤트 안내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이제 앞으로 나올 1, 2월의 필드리서치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지금 포켓몬고 필드리서치에는 <프리저, 썬더, 파이어, 라이코, 엔테이, 스이쿤>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런데 1,2월에는 추가로 <칠색조, 루기아>가 랜덤으로 등장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이제 8마리가 랜덤으로 나오게 되는 것 입니다.

지금 색이다른 전설의 포켓몬들이 나오고 있는데, 어서 열심히 노력하여 색이다른 이로치 전설의 포켓몬들을 잡아봅시다!

루기아와 칠색조는 조금 잡기 어려운 편인데, 아래 글에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포켓몬][포켓몬고] 칠색조 루기아 포획

또 다른 포켓몬고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배틀(PvP) 관련 소식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리아코 커뮤니티데이 2019년 1월 13일 (일)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해방 시스템 소식 (영상첨부)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이상한 상자(멜탄) 닌텐도 스위치와 연동하여 얻는 방법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이상한 상자 사용하기와 멜탄 잡기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몬스터볼 플러스 포획방법 및 실제 영상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Ex레이드 초대장 설명


감사합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