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포켓몬Go

[포켓몬][포켓몬고] 2018년 11월 커뮤니티데이 브케인(Cyndaquil,ヒノアラシ)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8년 11월의 포켓몬고커뮤니티 데이 소식을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커뮤니티 데이 주인공은 브케인입니다.

브케인은 전국도감 155번으로, 2세대 스타팅 불타입 포켓몬으로 귀여움을 받았던 포켓몬입니다.

커뮤니티데이에는 보통 특전기 (레거시 기술이라고도 하더라구요)를 배우게 되는데, 이번 브케인은 <블러스트번>을 배웁니다.



이번 커뮤니티 데이의 또다른 특별한 이벤트로는, 별의 모래가 2배가 됩니다!

또, 경험치 또한 2배가 됩니다.

그래서 이번 하이퍼 박스도 별의 모래를 많이 제공하는 하이퍼 박스였습니다.

하지만 저번에 별의모래 3배이벤트가 아직도 머리에 생생하여 다시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브케인과 함께 하는 포켓몬고, 건물안에서 해도 좋지만 언제나 모험 모드로도 진행해보는 것은 어떨까 합니다.

<언제나 모험모드>관련 글도 작성하였으니 한번 읽어보세요!

또, 언제나 모험모드에서는 포켓몬을 포획하지는 못하기 때문에, 자동으로 포켓몬을 포획해주는 오토캐치에 대해서도 읽어보세요!

언제나 모험모드와 오토캐치만 있다면, 어렵게 포켓몬을 잡지 않고 계속 걷기만 하여도 이로치 포켓몬을 잡을 수 있는것입니다 ^^


또다른 포켓몬관련 글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들도 읽어보시면 재미있을 것같습니다 ^^


[포켓몬/포켓몬Go] -뮤 리서치(8단계/완료) 뮤 포획 영상

[포켓몬/포켓몬Go] - 환상의 포켓몬 멜탄 포획방법 뉴스

[포켓몬][포켓몬고] 불꽃숭이 2019년 11월 커뮤니티데이

[포켓몬][포켓몬고] 레지 시리즈 5성 전설 레이드(색이 다른 레지시리즈/레지기가스)

[포켓몬][포켓몬고] 2019 할로윈 이벤트 (Halloween) 다크라이

[포켓몬][포켓몬고] 자동 걷기 기계

[포켓몬/포켓몬Go] - 세레비 포획

[포켓몬/포켓몬Go] -몬스터볼 plus 발매

[포켓몬/[7세대][썬/문/울썬/울문] 숨특 잔비 왕구리 잡는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