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포켓몬Go

[포켓몬][포켓몬고] 자고있는 잠만보 (특별한 기술/하품)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이번에 나이언틱에서 새로운 하드웨어 악세서리를 준비한다고 하는 루머가 있습니다.
잠을 잘 때 사용하는 하드웨어라는 소식이 있습니다.
이에 맞추어 잠만보가 필드에 발생한다고 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공지 전문입니다.


이번주 수요일부터 다음주 월요일까지 발생한다고 하니 열심히 잡아야 할 것 같습니다.

이벤트 기간에 나온 잠만보는 특수한 기술인 하품을 배우고 있다고 합니다.

많이 잡아서 고개체 잠만보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

누워있는 잠만보는 열매를 먹일 수 없습니다.

오류라고 보이기도 할수 있지만, 이것이 해당 상태의 컨셉인 것 같습니다.

참고하시어 포획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또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레이드위크 라프라스 레이드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전설레이드 배틀 색이 다른/크레세리아/가이오가/그란돈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2019년 6월 커뮤니티데이 게을로(게을킹)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새로운 신오 포켓몬/루어모듈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아차모 커뮤니티데이 2019년 5월 19일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포켓몬고 플러스 개조버전 (알리익스프레스)

[포켓몬/8세대] - [포켓몬][소/실] 8세대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공개 소식 (포켓몬 다이렉트 첨부)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스냅샷GO AR사진 촬영과 공유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반짝반짝 프렌드 업데이트 소식과 주의사항(중요)


감사합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