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포켓몬Go

[포켓몬][포켓몬고] 어드벤처 위크(Adventure week)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운 이벤트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드벤쳐 위크라고 하여 많이 걷고 알을 부화시키는것을 장려하는 이벤트입니다.

이번주 게을로 커뮤니티 데이와 함께 하면 애버라스를 많이 얻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기간은 2019년 6월 5일(수)부터 11일(화)까지 일주일간입니다.

아래는 공지전문입니다.

이 이벤트에서는 바위타입 포켓몬이 증가합니다.

또 롱스톤,릴링,아노딥스등의 색이다른 이로치가 증가합니다.

또2km알에서 애버라스,롱스톤,아노딥스,릴링,방패톱스 등의 바위타입 포켓몬이 더 많이나옵니다.

보너스로는 처음방문하는 스탑을 돌렸을때 경험치가 10배이고, 파트너 포켓몬이 발견하는 사탕도 4배가 됩니다. 

처음 방문하는 스탑시 경험치 10배라는 말은, 원래 스탑을 방문하면 경험치를 50 얻을 수 있는데 처음으로 받는 경우는 200입니다.

그것을 10배하면 2000으로 늘어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총 2050인데 거기에 행알을 사용하면 4100을 얻을 수 있는 것 입니다.

그렇다면 처음 가보는 지역에서 스탑을 돌릴 경우 스탑당 4100의 경험치를 얻는 것 입니다.

따라서 버스 등을 타고 스탑이 많은 곳을 가면 새로운 스탑 10개에 벌써 4만에 가까운 경험치를 얻게 됩니다.

금방 경험치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보상으로 50km이상 걸으면 별의모래5만,이상한사탕15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다음주 월요일에 별모래 5만에 대한 보상을 별조각을 켜면 1.5배 되어 모래 75000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거기다 또 포켓몬까지 잡으면 별조각 하나로 거의 10만 모래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색이 다른 이로치 롱스톤,릴링,아노딥스의 모습입니다.

상당히 강렬한 색임을 알 수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색이 다른 이로치 돌포켓몬들을 많이 잡으시길 바랍니다!

저는 애버라스를 많이 모으고자 2km알을 많이 부화시키려고 합니다 ^^

또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아직 미구현된 5세대 포켓몬

[전자기기/IT] - [전자기기][IT] 갤럭시 시리즈 보안폴더 사용법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자고있는 잠만보 (특별한 기술/하품)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전설레이드 배틀 색이 다른/크레세리아/가이오가/그란돈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2019년 6월 커뮤니티데이 게을로(게을킹)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새로운 신오 포켓몬/루어모듈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2019년 지구의 날 기념 땅타입 포켓몬 이벤트와 신 포켓몬 (깝질무)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포켓몬고 플러스 개조버전 (알리익스프레스)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AR스냅샷고를 이용하여 루브도 잡는 방법

[포켓몬/8세대] - [포켓몬][소/실] 8세대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공개 소식 (포켓몬 다이렉트 첨부)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포켓 오토 캐치 (Pocket auto catch) 개봉기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고] 체육관 시스템


감사합니다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