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포켓몬Go

[포켓몬][포켓몬고] 설날 이벤트 (12간지포켓몬/피그점프 이로치)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포켓몬고에서 12간지포켓몬이 나올확률이 증가하는 설날 이벤트를 시작하였습니다.

특히 돼지의 해인 올해를 맞이하여 색이다른 피그점프가 나올 확률도 올라갔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이번 설날맞이하여 나이언틱이 이벤트를 많이 준비하였습니다.

12간지중 조금 뜬금없다고 생각한 것은 에레브가 호랑이이고 아차모가 닭, 포챠나가 개로 나온것 입니다.

뭔가 더 적합한 것들이 있을 것 같은데 현재 구현된 포켓몬들만으로 하려고 하다보니 이렇게 된 것일까요?

어쨌든 미뇽이 <진/용>의 포지션으로 자주 나오게 되니, 이번 기회에 미뇽을 잡아서 펄기아 레이드에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이벤트기간동안에는 포켓몬을 잡았을 때 얻는 경험치가 2배가 되니 레벨업도 더 빨리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 교환시 반짝반짝포켓몬이 될 확률도 올라가기 때문에 <특별한 교환>으로 전설의 포켓몬이나 색이다른 포켓몬을 반짝이로 만들어보세요!

이번 12간지 포켓몬 중 미뇽이 있기 때문에 아직 미뇽이 충분히 없으신 분께서는 모아두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


정보는 고허브 출처입니다.

또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색이 다른 멜탄 이벤트 (설날) 이상한 상자 단축(3일)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전설레이드배틀 (5성) 펄기아 출현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해방 시스템 소식 (영상첨부)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이상한 상자(멜탄) 닌텐도 스위치와 연동하여 얻는 방법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몬스터볼 플러스 포획방법 및 실제 영상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포켓 오토캐치(Pocket auto catch) 연동 방법


감사합니다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