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포켓몬Go

[포켓몬][포켓몬고] 레지 시리즈 5성 전설 레이드(색이 다른 레지시리즈/레지기가스)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할로윈 이벤트 이후 레지시리즈가 나오게 되어, 이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레지시리즈는 호연지방에서 나오는 전설의 포켓몬으로, 마치 1세대의 전설의 새, 2세대 전설의 개처럼 삼형제가 나오는 것 입니다.

레지 시리즈는 다음 세대인 4세대에서 레지 기가스라는 새로운 포켓몬을 만들게 된 소스이기도 합니다.

레지 시리즈와 레지 기가스가 각각 5성 전설레이드, Ex전설레이드에 출현합니다.

기간은 11월 1일부터 4일이라고 합니다.

단시간 내에 색이 다른 포켓몬을 잡기 위해서 패스를 많이 사용하도록 유도하는 것 같습니다.

레지 기가스는 노말타입으로, 포켓몬스터 본가 게임에서는 강력한 종족치를 자랑합니다. 다만 특성 <슬로스타트> 때문에 공격과 스피드가 5턴간 절반이 되는것이 단점입니다.

사실 그래서 용해액등으로 특성을 없애면 강력한 포켓몬을 바로 쓸 수 있기도 합니다.

이 부분은 좀 사설이 길었던 것 같습니다.

레지기가스 이벤트와 함께 현금 $7.99의 패스를 구매하면 레지기가스 리서치 입장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colossal discovery pass는 레이드 패스 10개, 진화의 돌 2개(하나의 돌, 신오의 돌)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이젠 포켓몬을 만나기 위해 현금(코인도 아닌)을 사용해야 한다니 너무 안타까운 일입니다.

물론 못잡는 것은 아니지만 이런식으로 하면 점점 현질을 유도하는 다른 게임과 같아져 버리는 것 같습니다.

다만, EX레이드에서도 레지기가스를 얻을 수 있는것은 맞기 때문에 아직은 완전한 현금유도는 아닙니다.

Ex레이드 없이 포켓몬을 리서치로 확정 포획할 수 있다는 것을 실험해보는 것 같습니다.

이번 레지시리즈 기간동안 색이 다른 이로치 레지아이스, 레지스틸, 레지락이 나옵니다.

또 새롭게 색이 다른 이로치가 풀린 포켓몬은 무장조입니다.

이 기간동안 알 부화시 거리도 절반이 된다고 하니 많이 부화시키시길 바랍니다.

또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


[포켓몬][포켓몬고] 불꽃숭이 2019년 11월 커뮤니티데이

[포켓몬][포켓몬고] 레지 시리즈 5성 전설 레이드(색이 다른 레지시리즈/레지기가스)

[포켓몬][포켓몬고] 2019 할로윈 이벤트 (Halloween) 다크라이

[포켓몬][닌텐도] 스위치 라이트(Switch lite) 출시

[포켓몬][포켓몬고] 이제라도 배우는 리서치 6단계(끝)

[전자기기][IT] 갤럭시 시리즈 보안폴더 사용법

[포켓몬][포켓몬고] 반짝반짝 프렌드 업데이트 소식과 주의사항(중요)

[포켓몬][포켓몬고] 갤럭시 시리즈로(안드로이드) 1폰 2계정 레이드하기 (굿락(Goodlock))

[포켓몬][포켓몬고] 팀변경 메달리온 1년에 1번

[포켓몬][소/실] 8세대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공개 소식 (포켓몬 다이렉트 첨부)


감사합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