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포켓몬Go

[포켓몬][포켓몬고] 레이드위크 라프라스 레이드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이번 레이드 위크 이벤트를 맞이하여 라프라스가 레이드배틀에 다시 등장합니다.

한국의 경우 2019년 5월 26일 일요일 오전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3시간동안 라프라스가 등장합니다.

색이 다른 라프라스가 나올수도 있다고 합니다.

고개체 이로치 라프라스 잡으시길 바랍니다 ^^

아래는 공지 전문입니다.

이번 레이드 이벤트 도중에는 평소 한장만 받을 수 있던 무료패스가 총 5장 발급됩니다.

라프라스의 max cp는 1509입니다.

얼음뭉치/냉동빔은 레거시 기술이기 때문에 아껴두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자고있는 잠만보 (특별한 기술/하품)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전설레이드 배틀 색이 다른/크레세리아/가이오가/그란돈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2019년 6월 커뮤니티데이 게을로(게을킹)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새로운 신오 포켓몬/루어모듈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새로운 루어 아이템 업데이트 루머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포켓몬고 플러스 개조버전 (알리익스프레스)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AR스냅샷고를 이용하여 루브도 잡는 방법

[포켓몬/8세대] - [포켓몬][소/실] 8세대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공개 소식 (포켓몬 다이렉트 첨부)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EX레이드배틀 테오키스 디펜스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