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포켓몬Go

[포켓몬][포켓몬고] 기간한정 필드리서치 빈티나 (2019년 1월 20일)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2019년 1월 20일 (일)에 빈티나 전용 특별 리서치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빈티나는 잉어킹과 마찬가지로 진화전에는 아주 약하나 진화하고 나면 제 몫을 다하는 포켓몬입니다.

빈티나의 색이다른 버전이 이번에 오픈되는것으로 보이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리서치를 진행합니다.

원래 포켓몬 필드리서치는 하루에 한번씩 초기화가 됩니다.

그런데 빈티나 리서치는 20일 12시부터 3시까지만 진행됩니다. 

따라서 12시 이전에 특정 포켓스탑에서 리서치를 클리어 해버리면 그날은 그 스탑은 더이상 리서치를 얻을 수 없습니다.

즉 빈티나 리서치를 위해서는 12시 전에 가급적 리서치를 클리어하거나 받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이 부분을 참고하여, 20일 오전에는 가급적 리서치를 하지 않으시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또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글을 읽어보세요!


[포켓몬/포켓몬Go] - [한국][서울] 알마라톤 이벤트 2018년 1월3일~15일 (두번째)

[포켓몬/포켓몬고 포획도감] - [포켓몬][포켓몬고] 테오키스(어택폼) Ex레이드 안내 및 포획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리아코 커뮤니티데이 2019년 1월 13일 (일)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트레이너 배틀(PvP) 마스터리그 설명(무제한CP)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해방 시스템 소식 (영상첨부)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Ex레이드 초대장 설명

[포켓몬/포켓몬Go] - [포켓몬][포켓몬고] 포켓 오토캐치(Pocket auto catch) 사용방법


감사합니다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