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기기/모바일

갤럭시s10 사전예약 혜택 (자급제/SKT/KT/유플러스 통신사 총정리)

728x90
SMALL

이번에 갤럭시S10이 새로 발매되었습니다.

그래서 갤럭시S10의 사전예약 혜택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기본적인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S10E구매고객에게는 무선충전배터리팩을, S10, S10+구매고객에게는 Galaxy Buds(갤럭시 버즈)화이트 버전을 제공합니다.

모든 구매고객에게 디스플레이 파손 50%할인/유튜브프리미엄 4개월무료/삼성페이 5만원쿠폰/갤럭시스토어 폰트5개를 제공합니다.


자급제로 구매하였을 때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갤럭시10주년 기념품을 제공하는데 3중 택1입니다.

RawRow 백팩/ 레더파우치/ 럭키슈에뜨 가방과 온라인몰 할인권중 하나를 고르면 됩니다.

금융 혜택으로는 삼성카드로 결제시 할인, GS25기프티콘 제공, 5-6개월가량 카드사무이자 할부, 삼성전자 4만포인트입니다.


모든 통신사에서 갤럭시S10을 구매하고 5G S10으로 바로 기변할 수 있는 제도를 준비했습니다.

SKT는 My 5G클럽이라는 이름으로 시행합니다.

또한 T1블루투스 이어폰 혹은 무선 미니 마사지기, 짐벌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제공합니다.

그리고 통신 할인을 통해 카드 실적에 따라 최대 74만 4천원까지 할부원금을 줄일 수 있습니다.

관련 정보는 아래 갤럭시노트9 구매 상황과 비슷하니 아래 글을 참고하셔도 됩니다.

[전자기기/모바일] - [전기기기][모바일] 삼성 갤럭시 통신사별 카드 할인 정리


KT에서도 비슷한 제도를 시행합니다.

KT는 슈퍼찬스 제도를 통해 5G S10모델로 쉽게 바꿀 수 있습니다.

또한 KT는 삼성정품팩/게임팩/차량팩/감성팩 중 하나를 선택하여 제공합니다.

LG유플러스도 비슷한 제도를 시행합니다.

사전예약 당첨이벤트가 추가되어있고, 추가요금할인이 있습니다.

3사가 비슷한 조건으로 S10을 판매하는 것으로 보아 원하는 사은품정도가 차이가 나고 나머지는 거의 비슷한 것 같습니다.

관련하여 통신사의 할인카드 관련 정보는 아래 글을 읽고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전자기기/모바일] - [전기기기][모바일] 삼성 갤럭시 통신사별 카드 할인 정리

감사합니다 ^^

LIST